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Brand πŸ•°οΈ

헀이티(HEYTEA): μ€‘κ΅­μ—μ„œ μ‹œμž‘λœ 프리미엄 μ°¨ μŒλ£Œ λΈŒλžœλ“œ

by jsoo🩷 2025. 3. 30.
728x90
λ°˜μ‘ν˜•

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, μ—¬λŸ¬λΆ„ πŸ€“!

 

μ˜€λŠ˜μ€ μ€‘κ΅­μ—μ„œ μ‹œμž‘ν•΄ μ „ μ„Έκ³„μ μœΌλ‘œ 큰 μ‚¬λž‘μ„ λ°›κ³  μžˆλŠ” 프리미엄 μ°¨ 음료 λΈŒλžœλ“œ **헀이티(HEYTEA)**λ₯Ό μ†Œκ°œν•΄λ“œλ¦΄κ²Œμš”.

20~30λŒ€ μ—¬μ„±λ“€μ—κ²Œ 특히 인기 μžˆλŠ” 이 λΈŒλžœλ“œλŠ” 독창적인 메뉴와 μ„Έλ ¨λœ λ§€μž₯ λ””μžμΈμœΌλ‘œ μ°¨ 음료 μ‹œμž₯에 μƒˆλ‘œμš΄ λ°”λžŒμ„ μΌμœΌν‚€κ³  μžˆμ–΄μš”.

싱가포λ₯΄ 헀이티 λ§€μž₯

ν—€μ΄ν‹°μ˜ 탄생과 μ„±μž₯

ν—€μ΄ν‹°λŠ” 2012λ…„ 쀑ꡭ κ΄‘λ‘₯μ„± μž₯λ¨Όμ—μ„œ **λ‹ˆμ— 윀천(Nie Yunchen, 91년생)**에 μ˜ν•΄ μ„€λ¦½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'μ˜μ›ν•œ 베타'λΌλŠ” (ꡬ글) μ§€λ©”μΌμ˜ λͺ¨ν† μ—μ„œ λ§Žμ€ μ˜κ°μ„ 받은 CEOλŠ” μ Šμ€ 감각을 μžƒμ§€ μ•ŠκΈ°μœ„ν•΄ λŠμž„μ—†μ΄ λ³€ν™”ν•˜λ € λ…Έλ ₯ν•œ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 μ²˜μŒμ—λŠ” "λ‘œμ—΄ν‹°(Royal Tea)"λΌλŠ” μ΄λ¦„μœΌλ‘œ μ‹œμž‘ν–ˆμ§€λ§Œ, μƒν‘œ 문제둜 ν˜„μž¬μ˜ 이름인 "HEYTEA(ε–œθŒΆ)"둜 λ³€κ²½ν•˜μ˜€κ³  전톡적인 쀑ꡭ μ°¨ 문화와 ν˜„λŒ€μ μΈ 감각을 κ²°ν•©ν•˜μ—¬ MZλ₯Ό μœ„ν•œ μƒˆλ‘œμš΄ μ°¨ λ¬Έν™”λ₯Ό μ œμ‹œν•˜λ©° λΉ λ₯΄κ²Œ μ„±μž₯ν•΄μ™”μŠ΅λ‹ˆλ‹€.

ν˜„μž¬ ν—€μ΄ν‹°λŠ” 쀑ꡭ λ‚΄ 450개 μ΄μƒμ˜ λ§€μž₯을 μš΄μ˜ν•˜κ³  있으며, 싱가포λ₯΄, λ―Έκ΅­, μΊλ‚˜λ‹€ λ“± 세계 μ—¬λŸ¬ λ‚˜λΌμ—λ„ μ§„μΆœν•˜λ©° κΈ€λ‘œλ²Œ λΈŒλžœλ“œλ‘œ 자리 μž‘μ•˜λ‹€κ³  ν•΄μš”.

 

싱가포λ₯΄ 헀이티 밀크티

ν—€μ΄ν‹°μ˜ λŒ€ν‘œ 메뉴

ν—€μ΄ν‹°μ˜ κ°€μž₯ 큰 νŠΉμ§•μ€ **μΉ˜μ¦ˆν‹°(Cheese Tea)πŸ§€**μž…λ‹ˆλ‹€. λΆ€λ“œλŸ½κ³  μ§­μ§€ν•œ 치즈 폼을 μ°¨ μœ„μ— μ–Ήμ–΄ λ…νŠΉν•˜λ©΄μ„œλ„ ν’λΆ€ν•œ 맛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이외에도 λ‹€μ–‘ν•œ 과일티와 밀크티 등이 인기 λ©”λ‰΄λ‘œ 자리 작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Ή˜μ¦ˆν‹°: 치즈 폼과 μ‹ μ„ ν•œ μ°¨λ₯Ό κ²°ν•©ν•œ μ‹œκ·Έλ‹ˆμ²˜ 음료. λŒ€ν‘œμ μœΌλ‘œ 치즈 망고뢐, 치즈 κ·Έλ ˆμ΄ν”„ 뢐, 치즈 κ·Έλ¦°ν‹°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과일티: μ‹ μ„ ν•œ 과일과 κ³ κΈ‰ μ°»μžŽμ„ λΈ”λ Œλ”©ν•œ μƒνΌν•œ 음료. 망고 λ ˆλ“œ 자λͺ½ 사고λ₯Ό μΆ”μ²œν•΄μš”.
  • 밀크티: 전톡적인 밀크티λ₯Ό ν˜„λŒ€μ μœΌλ‘œ μž¬ν•΄μ„ν•˜μ—¬ κΉŠμ€ 풍미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λ‘œμŠ€ν‹°λ“œ 브라운 μŠˆκ°€ 밀크티(μΆ”μ²œπŸ§‹)
  • μ‹œμ¦Œ ν•œμ • 메뉴: κ³„μ ˆλ§ˆλ‹€ μƒˆλ‘­κ²Œ μ„ λ³΄μ΄λŠ” ν•œμ •νŒ 음료둜 κ³ κ°λ“€μ—κ²Œ νŠΉλ³„ν•œ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ν—€μ΄ν‹°μ˜ 차별화 μš”μ†Œ

  1. 프리미엄 μ›μž¬λ£Œ
    ν—€μ΄ν‹°λŠ” κ³ κΈ‰ 찻잎, μ‹ μ„ ν•œ 과일, 리얼 우유 λ“± 졜고 ν’ˆμ§ˆμ˜ 재료만 μ‚¬μš©ν•©λ‹ˆλ‹€. ν—€μ΄ν‹°λŠ” 직접 찻물을 우렀 밀크티λ₯Ό μ œκ³΅ν•˜κ³ , 인곡 크리머, μ°¨ 뢄말, 과일 νŒŒμš°λ” 및 인곡ν–₯료λ₯Ό μ‚¬μš©ν•˜μ§€ μ•Šμ•„μš”β£οΈμ΄λŠ” λ§›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 κ±΄κ°•κΉŒμ§€ κ³ λ €ν•œ μ„ νƒμž…λ‹ˆλ‹€. 
  2. 독창적인 메뉴 개발
    치즈 νΌπŸ§€ κ³Ό 과일 πŸ‡μ„ κ²°ν•©ν•œ μŒλ£ŒλŠ” κΈ°μ‘΄ 버블티 μ‹œμž₯κ³Ό μ°¨λ³„ν™”λœ ν—€μ΄ν‹°λ§Œμ˜ μ‹œκ·Έλ‹ˆμ²˜μž…λ‹ˆλ‹€.
  3. μ„Έλ ¨λœ λ§€μž₯ λ””μžμΈ
    헀이티 λ§€μž₯은 λ―Έλ‹ˆλ©€ν•˜λ©΄μ„œλ„ ν˜„λŒ€μ μΈ μΈν…Œλ¦¬μ–΄λ‘œ μ Šμ€ μ†ŒλΉ„μžλ“€μ—κ²Œ νŠΈλ Œλ””ν•œ 곡간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λ§€μž₯ λ‚΄λΆ€λŠ” 사진 찍기 쒋은 λΆ„μœ„κΈ°λ‘œ κΎΈλ©°μ Έ μžˆμ–΄ μΈμŠ€νƒ€κ·Έλž¨ λ“± SNSμ—μ„œλ„ 큰 인기λ₯Ό 끌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4. κΈ€λ‘œλ²Œ ν™•μž₯
    ν—€μ΄ν‹°λŠ” μ€‘κ΅­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 싱가포λ₯΄, λ―Έκ΅­, μΊλ‚˜λ‹€ λ“±μœΌλ‘œ μ§„μΆœν•˜λ©° κ΅­μ œμ μœΌλ‘œλ„ 성곡적인 λΈŒλžœλ“œλ‘œ 자리 μž‘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(ν•œκ΅­ 뢄듀은 상해 및 쀑ꡭ μ—¬ν–‰μ—μ„œ 많이 μ ‘ν•˜μ‹œλŠ” 것 κ°™μ•„μš”πŸ’š)

ν•œκ΅­μ—μ„œ λ§Œλ‚˜λŠ” 헀이티

ν—€μ΄ν‹°λŠ” 2024λ…„ ν•œκ΅­ μ‹œμž₯에 μ§„μΆœν•˜λ©° μ„œμšΈ 압ꡬ정에 첫 λ§€μž₯을 μ˜€ν”ˆ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이후 ν™λŒ€μ™€ λͺ…동에도 λ§€μž₯을 ν™•μž₯ν•˜λ©° μ Šμ€ μΈ΅μ—κ²Œ 큰 ν˜Έμ‘μ„ μ–»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(κ±΄λŒ€, κ°€λ‘œμˆ˜κΈΈ, 강남 λ§€μž₯도 μžˆμœΌλ‹ˆ κ°€κΉŒμš΄ 곳을 ν™•μΈν•΄λ³΄μ„Έμš”πŸ˜Š) ν•œκ΅­ λ§€μž₯μ—μ„œλŠ” κ³„μ ˆ ν•œμ • 메뉴와 ν΄λž˜μ‹ 음료λ₯Ό 포함해 λ‹€μ–‘ν•œ 선택지λ₯Ό μ œκ³΅ν•˜λ©°, 가격은 3,900μ›μ—μ„œ 7,400원 μ‚¬μ΄λ‘œ μ±…μ •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ν—€μ΄ν‹°μ˜ νŠΉλ³„ν•¨μ„ κ²½ν—˜ν•΄λ³΄μ„Έμš”

ν—€μ΄ν‹°λŠ” λ‹¨μˆœνžˆ 음료λ₯Ό νŒλ§€ν•˜λŠ” 것을 λ„˜μ–΄ ν˜„λŒ€μ μ΄κ³  μ„Έλ ¨λœ μ°¨ λ¬Έν™”λ₯Ό μ œμ•ˆν•©λ‹ˆλ‹€. 프리미엄 μž¬λ£Œμ™€ 독창적인 메뉴, 그리고 감각적인 λ§€μž₯ λ””μžμΈκΉŒμ§€ λͺ¨λ“  μš”μ†Œκ°€ μ™„λ²½νžˆ μ‘°ν™”λ₯Ό 이루고 있죠. μ—¬λŸ¬λΆ„λ„ ν—€μ΄ν‹°μ—μ„œ νŠΉλ³„ν•œ μ°¨ ν•œ μž”μœΌλ‘œ μΌμƒμ˜ μ—¬μœ λ₯Ό μ¦κ²¨λ³΄μ„Έμš”!

λ‹€κ°€μ˜€λŠ” 여름, ν—€μ΄ν‹°μ˜ μƒνΌν•œ 과일 ν‹°λ‚˜ λΆ€λ“œλŸ¬μš΄ 치즈 ν‹°λ‘œ λ”μœ„λ₯Ό λ‚ λ €λ³΄λŠ” 건 μ–΄λ–¨κΉŒμš”?

728x90
λ°˜μ‘ν˜•